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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자원순환사회 구축의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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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공고)빈용기보증금 및 취급수수료 지급관리시스템 2단계 개발

2017-08-11

빈용기보증금 및 취급수수료 지급관리시스템 2단계 개발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 고 명 : 빈용기보증금 및 취급수수료 지급관리시스템 2단계 개발
 나. 사업내용 : 상세내역은 “제안요청서” 참조
 다. 사업기간 : 2017. 8. ~ 2018. 4.(계약일로부터 9개월)
 라. 사업예산 : 550백만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 및 사업자선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나. 제출일시 : 2017. 8. 17.(목), 17:00 까지
 다. 제출방법 : 직접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장소 :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빈용기사업1본부 운영지원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21(여의도동,동성빌딩 2층))
 마. 제 출 자 : 참가업체 대표 또는 대리인
 ※ 대리인이 접수 시 대표자의 위임장(재직증명서 첨부) 및 신분증 지참
 바. 문 의 처 : 빈용기사업1본부 운영지원팀(02-768-1681~3)
 사. 사업자선정 일시 및 장소 : 추후 결정 통보(제안서 평가 후 유선통보)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등록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라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이며, 제76조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등록되지 않은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에 의거 소프트웨어사업자로 신고된 자
 다. 입찰 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단일계약 건으로 “환경정보화시스템 또는 금융권정보시스템 구축”관련 단일사업으로 5억 이상(VAT포함)의 실적이 있는 업체(사업실적증명서 제출)
 라. 공동이행인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함
 마. 공고일 현재 등록취소, 영업정지, 자격정지 또는 휴업 중인 업체는 입찰 참가 불가함

 

4. 공동수급(공동이행방식)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 25조 및 동법 시행령 제72조의 공동계약운용요령에 따라 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함
 나. 공동이행인 경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당사자 간 책임, 권리, 의무관계를 명백히 규정한 공동수급 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제출하여야 함
 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라.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음
 마.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운용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바. 공동수급체는 3개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 별 계약참여 최소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함

 

5. 참여 제한
 가. 제안사는 입찰등록마감일 현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부당업자에 해당되지 아니한 업체
 나. 본 사업은 『소프트웨어산업 진흥법』제24조의2 및“대기업인 소프트웨어사업자가 참여할 수 있는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6-93호, ‘16.9.5.)에 의거 대기업인 소프트웨어 사업자의 입찰 참여를 제한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및 제43조의2에 의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방법을 준용함
  ○ 계약체결에 필요한 세부적인 사항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18호, ‘16.12.30.)을 적용함
  ○ 협상은 제안서 기술평가(90%)와 가격평가(10%)의 비중을 적용하여 종합평가한 결과 고득점자 순으로 함. 다만, 제안서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함
    ※ 평가위원의 점수에서 최고, 최저점을 제외한 나머지 점수를 평균하여 소수점 셋째자리까지 산정 후 소수점이하 2자리까지 반올림하여 산출
  ○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방식에 따라 선정된 우선협상대상자와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 입찰공고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을 사전 접촉(“접촉”은 SNS, 문자, e-메일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평가 종합점수(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 기준)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함
    ※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조달청)

 

7. 제안서 발표회
 가. 일시 : 2017. 8. 18.(금) 14:00~
  ○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역순으로 시행(접수 후 개별 공지)
    ※ 해당 일정은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
 나. 장소 : 한국순환자원유통지원센터 1층 대회의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62길 21(여의도동, 동성빌딩))
 다. 제안서 발표 : 발표에 필요한 장비 제공(노트북, 스크린, 프로젝트 제공)
    ※ 발표자는 사업관리자(PM, 제안서에 반드시 명기)가 하여야 함
 라. 참석인원 : 평가장 입실자(PM포함 5인 이내)
  ○ 제안서 설명 시 참석자의 참가자격
    ※ 입찰참가업체의 임직원만 참석 가능하며 참석자 전원은 재직증명서, 4대보험 가입증명자료(고용, 국민건강,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 입찰공고일자 기준 최근 3월 이내),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중에서 어느 하나)을 반드시 제출하여야 함
    ※ 제안발표회에 참석하지 않는 업체는 사업 참여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며 기술제안서 평가에서 제외하는 등의 제반 조치에 동의하는 것으로 판단
    ※ 발표내용이 제안서와 상이한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별도로 명기하여야 하며, 명기하지 않았을 경우 제안서를 우선으로 하고 감점처리 가능

 

8. 제출서류(※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 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 날인)
 가. 입찰참가신청서 1부(소정양식, 신청인란은 대표자 성명 기재 후 인감증명서상의 인감 날인)
 나. 사업자등록 증명원 또는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대조필 후 사용인감 날인)
 다. 등기부 등본 1부(법인에 한함)
 라.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 지참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바. 입찰보증금(입찰금액의 5/100이상 또는 보증보험증권 가능)
 사. 입찰 참여업체 준수 각서 및 서약서
 아. 제안 응모 신청서 1부
 자. 제안서 및 요약서 10부 (CD 2부 포함 제출)
 차. 가격제안서 (가격산출내역 포함, 별도밀봉 및 날인 후 제출)
 카. 공동수급인 경우(공동수급 표준협정서, 합의각서, 구성원 사업자 등록증 사본)
 타. 증빙자료(별첨)
  ○ 소프트웨어 사업수행실적 확인서 1부
  ○ 용역실적증명서 원본 또는 계약서 사본 1부
  ○ 최근년도 결산 신고된 소프트웨어 사업자신고 확인서 1부
  ○ 해당사업 참여자의 소프트웨어기술자 경력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용인감계, 인감증명서, 법인인감증명서, 법인등기부등본은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에도 적용

 

9. 입찰보증금의 납부 및 세입조치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입찰금액의 5/100이상에 해당하는 현금, 은행보증수표, 이행보증보험증권 및 기획재정부장관이 지정하는 유가증권으로 입찰 등록일까지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의 입찰보증금은 계약체결 이후에 반환하여 현금 및 은행보증수표인 경우에 한하여 계약보증금으로 대체할 수 있음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발주자에 귀속됨

 

10.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처리됨(공동수급 구성원 전원해당)
 다.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11. 유의사항 및 기타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제안요청서 등)에 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귀속됨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입찰자의 부담으로 함
 다. 본 입찰은 별도의 제안요청 설명회를 실시하지 않으므로 과업 또는 입찰 관련 문의사항은 해당 업무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여야 함
 라. 누출금지대상 정보를 누출 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호 및 동법 시행규칙 제20호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누출금지대상 정보는 “제안요청서“ 참조)
 마. 작성 시 유의사항, 제안서의 효력, 보안 및 기타 유의사항 등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에 따름


위와 같이 공고함.


2017.  8.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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